Relax, refresh, recharge in lacoma,

ABOUT US

LA'COMA BASIC SOL

베이직은 두층에 나뉘어진 일곱개의 객실과
네개의 욕실, 부엌, 라운지를 함께 쓰는
공유형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정갈한 한식이 아침식사로 제공되며
솔광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LA'COMA STUDIO ATOCHA

스튜디오는 아파트 전체를
독점으로 사용하는 프라이빗 공간입니다.
복층 구조로 침실과 리빙공간이 구분되며
각 층마다 욕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대 네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스튜디오는
아또차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STORY ABOUT US

LA’COMA 는 잠시 멈추거나 짧게 쉬는 부분을 나타내는 쉼표의 스페인 말입니다. 여기에 소통(comunicación) 과 마음(maeum), 즉 ‘마음으로 소통하는’ 이란 의미를 담아 재해석했습니다. 라꼬마를 통해 이뤄가는 모든 일들이 마음으로 나눠지는 일들이 되길 소원합니다. 

..

라꼬마 하우스는 온전한 쉼과 채움, 마음과 마음을 잇고 아름다운 문화소통을 꿈꾸는 공간 프로젝트이며 단순한 잠자리 이상의 의미 있는 공간과 새로운 가치의 여행문화를 만드는데 뜻을 두고 있습니다. 온전한 쉼(relax)과 회복(refresh), 채움(recharge)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하며 여행자의 취향, 정서, 목적에 따라 세 가지 컨셉(베이직, 스위트, 스튜디오)의 공간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코워커스(CO_WALKERS : 동행) 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인들과 여행자들의 삶과 문화, 지식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아름다운 소통을 이룰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세상과의 소통을 꿈꾸며 함께 내딛는 발걸음인 코워커스는 순수한 마음으로 함께 걸으며 자연스러운 공유, 공감을 얻어가는데 목표를 두었습니다. 

한국에서의 유년시절 그리고 어느 해, 아프리카를 시작으로 중남미, 유럽, 스페인에서의 자유시간을 통해 삶에 대한 마음을 헤아리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문화, 새로운 환경의 체험, 큐레이터가 꿈이라고 믿으며 이제 그 꿈 아닌 꿈은, 진정한 소통의 마음나눔’입니다.
서로의 마음을 헤아리고 이해하려는 노력의 만남, 소통의 공간인 la’coma 를 완성하고 co_walkers를 통해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 건강한 여행문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세상과의 아름다운 소통을 꿈꾸며 현재 10여년 넘게 스페인 마드리드에 거주하며, 유럽, 스페인 문화를 배우고 여행관련 프로그램 만들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행중에 만나는 새로운 공간, 새로운 사람들은 삶에 대한 또 다른 도전의식과 잃어버린 자아를 찾는데 도움을 주지요. 어디서 누구를 만나는지에 따라 그 여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상을 섬기며 모두를 이롭게 하는

대표 윤진원

LA’COMA & CO_WALKERS
SINCE 2014 in MADRID SPAIN